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은 여행의 계절입니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상대적으로 제주도 여행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오늘은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의 추천 호텔 BEST5를 소개하겠습니다.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 고민 중이신 분들은 이 글 하나로 숙소 고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없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제주호텔
제주호텔

 

 

1. 파르나스 호텔 제주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100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기존 하얏트 리젠시 제주를 리노베이션 하고 파르나스 브랜드로 새롭게 오픈한 호텔입니다. 기존 건물 옆에 신축 건물을 세워 2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문 색달 해수욕장과 도보 5분거리로 중문 단지의 그 어떤 호텔보다 훌륭한 오션 뷰를 자랑합니다. EAST와 WEST건물을 연결하는 인피니티 풀은 110m의 국내 최대 인피니티 풀로 파르나스 호텔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상 호텔인 만큼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높은 컨디션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유명식당과 연계해 운영되는 다이닝 공간들은 호텔 안에서도 제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가격: 4월 주중 기준 30만원 중반 ~

제주호텔

 

 

2. 그랜드 조선 제주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그랜드 조선 제주는 기존 캔싱턴 호텔을 리노베이션 하여 새롭게 오픈한 호텔입니다. 

각 객실마다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시몬스 브랜드 침대와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침구가 세팅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카펫이 아닌 마룻바닥이라 더욱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키즈룸 등 가족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부대시설이 잘 갖추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루프탑수영장은 화려한 조명과 풀사이드바가 있어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와 이름이 비슷한데 가족단위로 호캉스를 즐기기에는 가성비 좋고 넓고 다양한 시설의 그랜드 조선 제주를 추천합니다.

 

가격 : 4월 중순 주중 기준 20만원 초반~

제주호텔

 

 

3. 제주 신라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75

 

제주 호텔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호텔 신라 제주입니다. 신상 호텔들이 연이어 오픈하고 노후된 시설로 인해 예전보다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그만큼 저렴해진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라호텔에서 유명한 야외수영장은 늦은 밤까지 남녀노소 이용이 가능하며 하늘 높게 뻗은 야자수 나무 아래서 라이브연주와 스크린 관람까지 즐길 수 있어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또한 중간중간 설치된 노천스파도 인기가 좋습니다. 제주신라의 장점 중 하나는 글램핑입니다. 호텔 글램핑의 인기를 이끌었던 선두주자로 가족단위로 여행하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현대차와 연계하여 전기차 시범 탑승예약이 가능한데, 전기차도 타보고 렌트카 기름값도 절약해 보면 좋겠습니다.

 

가격 : 4월 중순 주중 기준 30만원 중반~

제주호텔

 

 

4. 엠버 퓨어힐 

위치 : 제주 제주시 1100로 2671-30

 

'자연 속 온전한 휴식'을 컨셉으로 한 엠버퓨어힐호텔앤리조트가 작년 12월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한라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 공항에서 20~30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자연과 하나 되어 힐링할 수 있는 콘셉트로 건물과 객실이 디자인되었습니다. 고급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전통가옥과 고궁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신관 2곳과 구관 1곳으로 이루어져 있고 객실마다 개별 외부 노천탕과 벽난로, 100인치 대형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제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 좋은 최고의 힐링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가격 : 4월 중순 주중 기준 30만원 초반~

제주호텔

 

 

5. 에코랜드 호텔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제주도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에코랜드에서 2022년 새롭게 오픈한 호텔입니다. 유럽 캐슬 분위기의 이국적인 느낌으로 총 2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축 건물이라 객실 컨디션과 가구 침구가 매우 좋다고 평가됩니다. 넓은 부지에 큰 호수를 끼고 있어 오션부가 부럽지 않습니다. 호수 위 긴 다리를 건너면 수영장, 레스토랑, 에코랜드, 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와 좀 떨어져 있어 불편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부지가 넓다는 의미이며 에코랜드의 야외수영장은 숲 속에서 즐기는 초대형 수영장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가격 : 4월 주중 기준 10만원 대 초반 ~

제주호텔

반응형